SWEATS | 스웨츠

Q&A

뒤로가기
제목

배송 지연 문의

작성자 SWEATS(ip:)

작성일 2018-10-05 16:32:33

조회 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이 거듭 지연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렸던대로, 퓨잡 제품들을 보관한 창고의 제품들을 정리하던 중 일부 박스가 분실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찾은 상태이며, 창고에서 본사로 돌아오는 중입니다.

2~3일 정도 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송이 지연된 점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Men's Annecy 34 Jacket 안시 

주문한지 약 2개월이 지났는데 제품을 아직 수령받지 못했습니다.


8월 초에 제품을 주문한 이후

9월 초 전화로 문의했을때 창고에 문제가 있다며 추석 이전에는 배송한다고 답변하셨고요.

추석 연휴 지나고 10월 초 전화로 문의했을때 곧 배송한다고 답변하셨는데요.


2개월 동안 제품 배송은 하지 않고, 배송 하겠다고만 하시는데...

제품 배송이 계속 지연되는 사유는 무엇인가요?


지연 사유와 추후 조치에 대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